REview/음식

GS25 편의점 컵라면 삼양 요린이의 보글보글 된장 라면 후기

헐맹구 2021. 3. 15. 20:15
728x90

GS25 편의점 컵라면 삼양 요린이의 보글보글 된장 라면 후기

GS25 편의점 컵라면 삼양 요린이의 보글보글 된장라면

 

편의점에서 이것저것 자주 사먹는데 주로 냉장칸에 있는 패스트푸드 위주로 먹어서 컵라면은 잘 모른다. 

그래도 봉지라면은 끓여먹기 귀찮기때문에 굳이 먹으면 컵라면을 먹는편

 

어쨌든 언제 출시 했는지 정확하겐 모르겠지만 삼양에서 나온 된장라면이라고 한다. 뭔가 처음보길래 한번 사봄

찐~한 된장라면이라니,

 

 

전자렌지에 돌려 먹는걸 추천하는 라면들이 뭔가 더 맛있는 느낌,

전자렌지 돌려먹으라고 나오는 컵라면은 뭔가 신뢰가 더 간다.

아. 이제보니 700W는 2분30초 돌려야되네 난 큰글씨만 보고 2분 돌렸다.

그래서 구렸나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말레이시아산 팜유가 들어있다.

말레이시아산을 쓰기 때문에 저렴한 단가를 맞출 수 있나보다.

비지에프리테일이 GS25이다. 업무상 저기 본사 간적이 있었다 ㅋㅋㅋㅋㅋ

 

 

전자렌지에 돌려먹는 컵라면은 일단 뚜껑을 완전히 제거해야된다.

안그러면 불날수도 있다.

 

3번을 추가해야될것같다.

된장 블럭을 물 붓고나서 반드시 충분히 풀어줄것

 

 

이것이 일반 컵라면과 다른 된장 라면의 메인테마

홍게 된장국블럭!!!!!!!

 

 

뭐 이렇게 생겼다.

일본 라면에는 이런 블럭이 있는 경우가 많은것 같다.

왠지 블럭 들어 있는 컵라면 들이 더 고퀄리티의 맛이 나는 느낌이든다.

전자렌지 조리용 + 블럭이라니

기대가 된다

두근두근

 

GS편의점 삼양 된장 컵라면 조리 예

 

나는 700W 짜리 전자렌지라서 2분 30초를 돌려야했는데 난독증이라 큰글씨의 2분만보고 2분돌렸다. 

 

후기

 

1. 면발이 전자렌지 조리용이 아닌듯하다. 2분30초를 2분만 돌렸는데도 이미 좀 열이 너무 가해져서 풀어지는 느낌이난다. 이런걸 좋아한다면 할말 없지만 

2. 된장찌개에 들어있는 느낌의 건더기는 약간 있지만 된장맛이 생각보다 약하다. 

 

전자렌지를 굳이 왜 돌리라고 한지 모르겠다, 전자렌지를 돌렸기 때문에 면발은 힘을 잃고 국물 온도가 너무 높아져서 된장맛이 더욱 안느껴지고 입을 데일 수 있다.

 

내가 볼때 GS25 편의점 컵라면 삼양 요린이의 보글보글 된장 라면을 도전해보고 싶다면 뜨거운 물을 붓고 된장블럭을 저어서 풀어준뒤 전자렌지는 절대 사용하지 말고 면발이 익을때 까지 충분히 기다렸다가 먹는걸 추천한다.

 

에이씨

728x90